메뉴 건너뛰기

오랜만에 친구와 즐거운 여행을 다녀온 당신. 녹초가 되어 집으로 돌아왔으나

중요한 무언가를 잃어버린 듯합니다.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는 것은?
 

 

1. 집 열쇠 2. 기념품 3. 귀금속 4. 지갑

 

 

 

 

 

 

 

 

 

 

 

 

 

 

 

 

 

 

 

 

 

 

 

 

 

 

 

 

 

 

 

1. 집 열쇠

 

당신은 상대방이 자신에 대해 무관심한 것 같다고 느끼게 되면 마음이 식어버리는 타입입니다. 특히 관심사가 조금 달라졌다고 자신의 얘기를 신경쓰지 않게 되면 버티기 힘들어 하죠. 자신은 한 철 낙엽이 아닌데 말입니다.

결국 당신은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조용히 연락을 끊게 됩니다. 그 뒤로도 상대방이 자신의 부재를 몰라주면 정말 속상해하며, 그동안의 즐거웠던 추억과 자신에 대한 의미를 잃어버리는 것 같네요.

 

2. 기념품

당신은 상대에게서 더이상 자극을 느끼지 못하게 되면 마음이 식어버리는 타입입니다. 예전에 느끼던 즐거움과, 한 마디만 해도 터지던 웃음이 마치 옛 사진처럼 생각됩니다. 상대방이 가진 개성이 옅어지는 걸 싫어하는 당신.아무리 친해졌다고 해도 그렇지 너무 편하게 서슴 없는 행동을 하는 건 아닌가 조금 어이 없어 하는 것 같네요. 때문에 언제나 타인과 자신 사이에 일정한 거리감을 두는 게 특징입니다.

 

3. 귀금속

당신은 상대방이 자신처럼 해주지 않으면 마음이 식어버리는 타입입니다. 애정을 붓는 만큼 돌려 받고 싶어하죠. 상대방이 자신보다 타인에게 더 애정을 주는 걸 보면 속상해집니다. '나도 저만큼 저렇게 해줄 수 있는데…'하며 속으로 앓죠.애정에 대한 욕심이 많은 당신은 시간이 지날수록 속상함이 화로 변하는 걸 느끼며, 상대방이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면 결국 터져버리고 맙니다. 그래, 너 잘 먹고 잘 살아라!

 

 

4. 지갑 당신은 상대방에게서 너무 많은 간섭을 받게 되면 마음이 식어버리는 타입입니다. 상대방이 자신을 위해 해주는 말임은 알지만, 당신은 이러한 것들이 너무나도 귀찮습니다. 본인만의 생활 패턴이 뚜렷하며, 생각보단 행동부터 하는 경우가 많죠.자기주관적이기 때문에 상대방의 걱정이 점점 과해져 간섭 수준으로 변하면 '가만히 둬도 알아서 할 텐데 왜?' 하며 상대방과 조금씩 거리를 두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