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출처. 엔하위키

少年誘拐ホルマリン漬け事件


아 일본어로 구글에서 사건 검색해봤는데 썸네일로 이미지만 봐도 너무 끔찍해서 뭘 못 퍼오겠다 ㅠㅠ
무려 1957년에 일어난 끔찍한 사건인데, 일본의 유명한 프로레슬러 키요미가와 우메유키의 12살난 장남이  어느 날 목욕탕에 갔다가 돌아오지 않고, 일주일 뒤에 프로바둑기사 하야시 유타로의 26세 장남이 범인으로 체포되었다고 함.

그는 정신병원에 입원한 상태였는데, 병원 측에서 환자가 수상하다는 제보를 줬고, 그의 집을 수사한 결과 납치되어 사라진 소년의 시체가 토막나서 포르말린에 절여진 상태였다고 해.


범인은 살인 전부터 소년과 아는 사이였으며, 평소에도 폭력을 행사하거나 음란한 행위를 하기도 했다고 하고...
사건 당일에는 소년을 집으로 초대해 강제로 범하려 했으나 거부했기 때문에 때려 죽인 뒤에, 시체를 토막낸 후 4개 용기에 포르말린을 부은 뒤 토막을 넣어 보관. 정신병원에 입원할 때까지 매일 밤 그것들을 꺼내 바라보았다고 해

범인의 일기가 더욱 소름끼침.

"결국 찾고 있던 이상적인 소년을 발견했다,
용기에 들어간 그 아이는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다,
포르말린에 절여진 그 아이는 살아있을 때보다 더 귀엽다"


범인은 체포된 후 정신감정을 받았지만 책임 능력이 인정되어 1958년에 징역 10년형을 판결받고 항소하지 않고 복역했다...


======================================================================================

ㄷㄷㄷㄷㄷㄷㄷ



  • 윙키스 2014.11.11 16:42
    미친거엔 정말 약이 없구나...
  • 썩은이4 2014.11.11 17:53
    으악 소름.. ㅠㅜ
  • 아닙도 2014.11.12 09:24
    미쳤구나 정말
  • 러리 2015.07.03 17:09
    아이굡......안됬넵
  • 이아현 2016.05.21 11:55
    좀무서워
  • 코코넛 모자 2016.01.10 16:18
    정신적 쟁애와, 미친것, 싸이코는 어떤 좋은약을 먹어도 나을수가 없는거네..
  • 죽음의 악보 2016.07.12 16:36
    토막나서 포르말린에 절여진게 귀엽다니...
    귀신보다사람이 더 무서운 세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183 거울 속의 메리, 블러디 메리(Bloody Mary) (사진주의) 6 2014.12.04 23834
182 장산범 목격썰[소름주의.펌] 3 2015.05.11 13210
181 세상에서 가장 황당한 죽음 Top 10 7 2014.12.04 10116
180 마스야마 히토미(増山ひとみ) 실종사건 14 2015.06.22 5809
179 중국의 장난 아닌 복지 시설 2 file 2014.09.18 5393
» 소년납치 포르말린 절임사건 7 2014.11.11 5175
177 [공포주의] 일본 트위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 13 2015.06.03 4881
176 이거는 진짜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이에요;; 5 file 2014.09.18 4494
175 진짜 무서운 중국 어린이집 2 file 2014.09.18 4362
174 (혐오주의)곰이 펭귄 잡아 먹는 영상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2 file 2014.09.18 4345
173 [펌]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10 2015.05.29 4141
172 [Reddit] 소름 끼치는 신고를 받았던 119 교환원입니다. 1 2015.03.05 3957
171 공포스럽지만 매력적인 6 2014.11.06 3923
170 [공포/혐오] 일본&중국 대박 사기극 화장빨! file 2014.09.18 3870
169 흔한 일본의 이혼식 ㅠㅠㅠㅠㅠㅠㅠㅠ file 2014.09.18 3863
168 보자마자 지리는 중국 성형녀 1 file 2014.09.18 3851
167 [공포] 혐오주의!! 아이들의 동심 파괴~~텔레토비 귀신? file 2014.09.18 3805
166 헐 붕어빵이 30개가 천원밖에 안한데요!!! 5 file 2014.09.18 3624
165 피노키오 거짓말 잘하는 연예인들 모음 file 2014.09.18 3562
164 [펌] 에드워드 모드레이크 2014.11.03 35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